'티스토리달력'에 해당되는 글 17건

베스트 블로거 선물이 왔어요~ :: 2009.01.19 10:53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tistory.com




2009년 티스토리달력(사진엔 없어요;; 깜빡 ㅋ)
도메인 1년치 상품권 + 도자기 시계 + 명함 두통!

집에 올게없는데 택배아저씨가 온다길래 뭔가했네요 ^^

명함은 작년판이랑 똑같은 디자인인데 코팅으로 오염이 안되게 코팅 되어있고
저는 집전화 까지 들어가있네요 _-;;뭔가 찝찝합니다. ㅎㅎ





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Favicon of https://hobaktoon.tistory.com BlogIcon 호박 | 2009.01.21 13:30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집전화까지? 허걱(-ㅠ-)
    뽐님~ 담에 만나믄 꼬옥~ 명함한장 줘야해.. ㅋㅋㅋㅋㅋ

    그리고 저 시곈.. 운영자분 글.. 콜드크림이나 아세톤으로 샤샤샥 지우면 더 깨끗함^^
    (난 받지도 못했는뒈 왤케 잘아는그야.. ㅠㅠ )
    내년엔 받아보고 싶.. ㅋㅋㅋ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01.22 11:39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흐흐 아세톤같은걸 쓸 필요도없이..
      너무 잘지워져요!!;; 펜이 그런건지 손으로 건들기만해도 손에 묻어나오네요 우우

  • Favicon of https://blui.tistory.com BlogIcon K.Ch | 2009.01.22 06:49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http://notice.tistory.com/1252

    ㄷㄷㄷ 보고 깜짝 놀랐다는.. 파워뽐뿌걸 님의 블로그가;; 센스있게 댓글도 달고가셨군요 ㅋㅋ

  • Favicon of http://wing365.com BlogIcon 인생 | 2009.01.22 11:35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축하 드려요,,,우수 블로거가 되면 선물이 바리 바리 오는군요 ㅎㅎㅎ저도 만나면 명함이나 한장 주세요 고이고이 보관할게요 ㅎㅎㅎ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01.22 11:41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이제 다 온거죠. ^^ 명함은 아직 고민중이에요 풀지 봉인할지 ㅎㅎ 저도 무진군님처럼 2년차에 또된다면 제대로 신청을;;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
무한도전 달력~ > < :: 2009.01.14 10:02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
http://byalice.tistory.com



아이러브앨리스님께 받은 무한도전 달력!! > <

새해 축하 작은 엽서까지 감사합니다.

이번해엔 달력복이 많네요 ^^




╋ 티스토리 달력! ╋

 

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Favicon of http://elliud.net BlogIcon 의리 | 2009.01.14 16:49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전 랩탑에 달린 시계겸 달력으로 살고 있는중입니다!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01.14 17:17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ㅋㅋ 저도 거의 핸드폰만 보긴하지만;; 이번해엔 달력도 한번 봐줘야할듯, 작년 티스토리달력은 한번도 안썼어요.

  • Favicon of http://wing365.com BlogIcon 인생 | 2009.01.15 11:10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무한도전 달력이란게 있군요,,ㅎㅎㅎ어챂 내인생이 무한 도전인디,,,그나저나 저 달력은 누가 주는건가요 ㅎㅎㅎ사는건가

  • Favicon of http://beautygo.kr BlogIcon 고팀장 | 2009.01.15 23:39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아~~ 그 달력들 나눠가지시는 정겨움이란.
    저도 내년에는 꼭 티스토리 달력 한박스로 얻어보고 싶네요 ㅎㅎㅎㅎ
    하나는 좀 아쉽고 여러권 받을 길은 없을까요 ㅋㅋㅋ

    이번에 어찌된게 달력이 안 들어오네요
    불경기란 참....
    벽걸이만 들어오고 탁상용이 없다라는 ㅠ.ㅠ

    근데 무한 도전 쓰기 아깝겠어요 ~
    넘 귀엽고 재밌네요. 소장용으로도 굿~
    편지 쓴 정성하며...좋은 이웃 많으셔셔 좋으시겠어요.보기 좋아요^^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01.16 13:13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ㅎㅎ 전 두개 받았어요!베스트+신청 때문에^^

      더받으려면 여러 블로그로 신청 하는수밖에 없지않을까요

      판매는 안하는것같으니..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
티스토리 달력사진 공모전! 11월 :: 2008.12.08 15:15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11월





드디어 마지막 사진들입니다.

이제곧 공모전도 끝나는데 달력도 기대되고 발표도 기대되네요 ^^




  • Favicon of https://cjk1108.tistory.com BlogIcon 선봉엠피 | 2008.12.08 16:40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버스 부저 사진도 멋지고...마지막의 커피잔 사진도 멋져요...

    마지막 사진은 커피잔버전과....신발(?)버전이 있었던 것 같았는데...

    느낌이 너무 좋았다지요...^^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
티스토리 달력사진 공모전! 10월 :: 2008.12.06 01:33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10월





이젠 힘들어서 안가는 하늘공원;; 그리고 삼청동

마지막은 미슈퍼 첫롤 사진중 한컷. .



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Favicon of https://seeit.kr BlogIcon 하늘다래 | 2008.12.05 11:24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가을엔 가을에 맞는 사진을+_+

    윗분들 처럼 마지막 사진이 참.. 정감 가지만...
    달력 응모용이니!!!

    붉은 빛깔 단풍 사진이 제격인듯 ㅎ

  • Favicon of https://pang2love.tistory.com BlogIcon 황팽 | 2008.12.13 18:10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색이 너무 청명해요...
    전 제 달력 사진이 최고인 줄 알았는데 구경 하면 할 수록 좌절하고 있는 중...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

티스토리 달력사진 공모전! 9월 :: 2008.12.05 09:11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행복1호^^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9월





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가을!!

가을중에서도 겨울이 오기전이 제일 좋다죠
밤공기가 차갑고 습한게 완전 최고 ;;



점점 사진도 적어지고 봤던 사진이 나올지도.. 몇일 올리다보니 귀차니즘 발동하네요;;


 

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Favicon of https://cjk1108.tistory.com BlogIcon 선봉엠피 | 2008.12.04 10:38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음...한참을 생각햇어요...
    뽐뿌걸님의 사진의 느낌을 표현할 단어....를...
    결론은...파스텔톤...이더군요...(부끄부끄)
    일상적이지만...잔잔하지만...순수하고...평안하고..친숙한...그런 느낌을 아우르는 단어라고 할까요...
    (100프로 제맘대로 지어낸 단어선정임다..ㅋ)
    최근에 본 순정만화...라는 영화의 영향이 아직 남아서인가요...
    어쨋든...너무 좋은 느낌입니다...

  • Favicon of https://gili4u.tistory.com BlogIcon 기리. | 2008.12.04 10:55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와.......행복 1호 사진 너무 예쁩니다. 역시 종료일이 다가올수도
    점점 더 강력한 사진들이 등장하는 걸로 봐서는..ㅜㅜ
    더불어 5D에 대한 뽐뿌가 다시 오기 시작하네요. 물론 뽐뿌걸님의 내공도 상당하실 꺼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^^

  • Favicon of https://keymom.tistory.com BlogIcon 키덜트맘 | 2008.12.04 13:41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코스모스 사진 완전 맘에 들고요 (내 맘에 들어서 어쩌자구;;;)
    마지막 바닷가 연인 사진은 완전 멋지구요^^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8.12.04 20:26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연인사진은 세네장으로 완성되는사진인데
      다못보여드려 아쉽군요.. 마지막에 재밌는사진도 있는데^^

  • Gillian | 2008.12.05 13:10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살포시 모아진 손에 알록달록 연한 색깔 캔디들,
    그밑에 은은히 보여지는 초록빛..
    낙엽이있었다면 더욱더 가을 분위기가 났을텐데 말이죠.^^
    저런 잔잔한 분위기의 사진찍는걸 즐겨하는데
    학업에 쫓기다보니 벌써 몇년간 사진을 못 찍고
    지낸것 같네요.. 하지만 이런 좋은 블로그 찾게
    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지내는요즘이네요..^^
    공모전 좋은 결과나오시길 기도할게요, 좋은
    포스팅 앞으로도 부탁드려요.^^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8.12.05 21:41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날짜상으론 가을이였지만 여름만큼 더웠던날. .
      그날 사진속엔 여름과 가을이 같이 있더군요^^

      근데 전에도 가끔 들려주셨던분 맞죠?^^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