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91213_ 쥐돌이 :: 2009. 12. 14. 09:36
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-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쥐돌이





이전 댓글 더보기
  • Favicon of https://keymom.tistory.com BlogIcon 키덜트맘 | 2009.12.16 00:37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어서 얼굴을 공개하시라~ (한표추가)
    죄다 얼굴이 잘려 있어서 쥐돌이 보고 귀엽다가 초큼 무섭기도 할라고 해요^^;;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12.16 09:01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계속 보다보면 그런것 같기도;; 턱정도는 잘라야 했나..

      근데 제 키가 안맞아서 제대로 촬영을 못했어요 ㅎㅎ

  • Favicon of https://amorfati.tistory.com BlogIcon 맑은독백 | 2009.12.16 11:19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오.. 이런 시리즈 신선한데요.. ㅋㅋ

    까칠님 말대로 저도 얼굴이 궁금 흐흐

    • Favicon of https://loveyo.tistory.com BlogIcon 파워뽐뿌걸 | 2009.12.16 11:37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요새 이어붙인 사진에 재미들렸어요
      근데 좀 귀찮음;; 포토샵에서도 한방에 붙일 수 없을까요
      시트 어쩌구 그걸로 하면 크기 조절이 힘들던데;

  • 신뽀~ | 2009.12.16 19:17 | PERMALINK | EDIT/DEL | REPLY

    그러고 보니 얼굴이 다짤렸넹~~~내 얼굴 내놔~~~ ㅋㅋ

    • Favicon of https://karma21.tistory.com BlogIcon 까모야 | 2009.12.17 16:33 신고 | PERMALINK | EDIT/DEL

      뽐뿌걸님이 여자인줄 알았는데 허거거걱 저보다 훨씬더 미적감각이 좋으세요 ㅎㅎ카메라가 다양하신가봐요ㅠㅠ아 이 저질 폰카블로거는 고개만 수그리고

Name
Password
Homepage
Secre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