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: (  /50D ː 오공이

[리뷰] eos 50D 개봉기!

사용자 삽입 이미지
9월20일.
제품을 수령 해 왔습니다.
원래 캐논의 빨간 쇼핑백에 담아왔는데 우산없이 비맞고 오느라 희생 당했네요
이제 간단히 침대에 올려놓고 촬영 시작합니다 ^^
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당기본구성품 입니다. 특별한건 없네요
●EOS 50D 바디   ●충전기CB-5L      ●베터리BP-511A  ●인터페이스케이블 
●스트랩         ●CD               ●사용설명서     ●비디오케이블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정면샷입니다. 잘생겼네요 뭐 다른바디랑 그게그겁니다. 40d랑 제일 흡사하겠네요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
다이얼부분의 은색이 슈부분이랑 잘어울리네요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단자커버
좌측 , PC단자 , 리모트컨트롤 단자
우측 , USB, 비디오아웃, HDMI미니out단자 이렇게 구성되어있네요
개인적으로 한번쓸까 말까한부분이라 별관심이 없는부분;




이걸로 간단 개봉기는 끝났습니다 .

간단한 소감이라면 ..
아무래도 6.?연사라 그런지 빠른 셔터랙과
3인치의 시원한 lcd크기와 선명함이나 색재현력도 지금껏본것중 최고인 느낌.!


이제 렌즈물려서 초점테스트 간단히 해보고 출사때 사용해봐야겠습니다 ^^